ETC

갑작스런 허리통증, 치료할 수 있나요???

용가리용용 2017. 11. 16. 20:07

갑작스런 허리통증?

 

살아가면서 한 번쯤 갑작스런 허리통증으로 인해 고생을 한 적이 있으실겁니다.

 

 

흔히 발생하는 증상 중 하나인만큼 대부분의 경우, 이 증상을 가볍게 여기시는데요, 시간이 지나 통증이 완화된다면 정말 다행이겠지만 지속적으로

통증이 온다면 진지하게 병원 방문을 고려해보셔야만 합니다.

그 이유는 급성 요통이 만성 질환으로 번질 수 있기 때문인데요, 개인마다 통증의 위치는 다르겠지만 여러분들의 평소 자세 습관은 안녕하신가요??

 

갑작스런 허리통증의 원인?

 

제가 갑작스런 허리통증(급성요통)과 자세를 연관지은 이유는 모든 요통은 잘못된 자세습관에서 발생하게 됩니다.

지속적으로 잘못된 자세가 유지된다면 목에서부터 통증이 시작되 허리까지 통증을 유발시킬 수 있는데요,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시간이 지나

낫게된다면 다행이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가 더 많아 당부차 말씀을 드립니다.

 

갑작스런 허리통증, 급성 요통

 

자, 그럼 급성 요통의 원인을 알아볼까요??

 

 

대표적인 원인은 추 기능이상, 생식기 계통의 질병, 소화기, 혈관 이상 등이 있는데요, 증상으로는 끊어질듯한 느낌과

쥐어짜는 느낌, 콕콕 쑤시는 느낌, 척추가 시큰거리는 느낌 등 여러가지 증상이 있습니다.

 

갑작스런 허리통증의 치료법

 

* 갑작스런 허리통증 & 치료방법 *

 

 

모든 질병에는 정확한 치료 방법이 없듯이 이또한 마찬가지인데요, 뚜렷한 원인을 찾아내지 못한다면 치료는 미궁 속으로 빠지게 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근본적으로 허리통증의 원인을 잡아보셔야만 하는데요, 병원의 시술, 침 시술을 통해 잡아보시는분들도 계실테지만

자가로 치료를 하시는분들도 많이 늘어나는 추세랍니다.

 

 

갑작스런 허리통증을 해결해보자

 

 

 

자가로 치료를 하시는분들께서는 건강보조기구인 '누르미'란 제품을 사용해 허리통증을 잡아보신다고 하는데요, 저또한 이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으로서 간략하게 말씀을 드리자면 이 제품은 30년간 목/허리의 통증을 연구하여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3년간의 임상실험은 물론 목의 원래 형태인 C자형으로 만들 수 있게끔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갑작스런 허리통증을 누르미로

 

이뿐만 아니라 한의원의 침 시술, 근육의 혈자리, 카이오프라틱 등을 합쳐 만들어진 제품인만큼 요통으로 고생하시고 계신다면 꼭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누르미'는 크게 C와S로 나눠져 있는데요, 누르미 C는 인간의 엄지손가락의 강도로 만들어진 제품이며 목의 원래 형태인 C자형으로 돌아갈 수 있게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갑작스런 허리통증

 

'누르미S'인간의 두 주먹의 강도로 만들어진 제품인만큼 척추에 무리가 가지 않게 주변 근육을 풀어보실 수 있는데요, 고질적인 요통과

목 디스크에도 매우 뛰어난 효과를 지니고 있는만큼 기회가 되신다면 꼭 한 번 쯤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갑작스런 허리통증을 누르미로 해결해보세요!

 

끝으로 '누르미'란 제품이 궁금하신분들께서는 다음 검색창에 '누르미'를 검색하시길 바라는데요, 검색하시면 상세하게 이 제품을 알아보실 수 있으니 주저말고 검색하시길 바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