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우리가 어떤 형태로든 "됄 대로 되라지!"라고 할 때마다<

용가리용용 2017. 10. 18. 19:18

 

우리가 어떤 형태로든 "됄 대로 되라지!"라고 할 때마다 무슨 일이 생긴다.

 

-스텔라 테릴 만-

 

나는 입시때 됄 대로 되라지 하며 있었다. 어떻게든 되겠지하며

내 할 것을 하고 때론 그저 가만히도 있곤 하였다.

 

그 결과 정말 내가 한 대로 될 대로 되었다.. 그러면 안 됬었는데

후회가 되지만 이미 돌이킬 수 없는 시간이다. 그래서 이제서라도

나는 열심히 하고 있다. 이제서라도 열심히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