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일상

있어도 고민 없어도 고민

용가리용용 2017. 11. 21. 13:54

 

 

 

 

 

 

 

인생에는 두 가지 비극이 있다. 하나는 원하는 것을 얻지 못했을 때

생기는 비극이고, 하나는 원하는 것을 얻었을 때 생기는 비극이다.

 

-오스카 와일드-

 

 

최근에 많은 것을 샀지만 그래도 나의 욕심은 멈추질 않는다..

알면 알 수록 더 많은 것들이 눈에 들어오고 갖고 싶다..

현실적으로는 당장 살 수가 없는 것을 알아서 더 목이 메인다..

부모님께 손을 벌리고도 싶지만 참고 있다. 최근에도 손을

벌렸기 때문이다.. 나중에 여유가 되면 꼭 살 것이다.